본문 바로가기

차트분석

0915 국내주요주식차트분석 (신고점갱신중인달러)

반응형

코스피는 다시 외인과 기관의 매도로 인해서 2400으로 마감하는 하루가 되었다.

#오늘의뉴스

https://finance.naver.com/news/news_read.naver?article_id=0005317163&office_id=018&mode=mainnews&type=&date=2022-09-15&page=1

요즘의 이슈는 당연 환율이다. 이제 곧 금리발표할 타이밍에 환율의 문제로 인해서 영향을 받을 것이며

고환율, 고금리로 인해서 여전히 물가상승의 결과로 따라 올 것으로 보인다.

0916 12시 현재는 역사적인 1399원을 찍은 순간이 되었다.

이런 장중에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대형주가 있으니

#lg에너지솔루션

lg에너지솔루션은 이 전의 전고점을 뚫으며 50만원을 돌파했다.

50만원을 돌파했다는 점에서 이제부터는 얼만큼 상승을 할 지 모르는 종목이 되었다는 점에서

좋은 주식이 되었다.

이번의 상승으로 인해서 고점을 어느정도로 찍을 지 지켜볼 필요가 있겠다.

#한화솔루션

일봉으로 이평선 터치 후 다시 전고점을 돌파하는 모습을 보인 한화솔루션은

이번 터치 후 반등으로 인해 이 전 고점이었던 58740원을 도전할 수 있는 상황이 되었다.

월봉으로도 상승속도가 가파랐고 전고점을 돌파한 위치가 되었기 때문에

더 큰 상승을 노려볼만해졌다.

#현대미포조선

현대미포조선은 현재 오를 수 있는 구간으로 11만원정도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나 3주연속 음봉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것은 월봉으로도 현재 음봉인 상태이기 때문에

이 전의 길었던 양봉 상승의 조정이 나온 것으로 보인다.

다만 주봉의 밑꼬리와 일봉의 상승을 봤을 때 투자를 할만하다고 보인다.


주식정보방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를 누르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들어오시면 주식관련정보를 공유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