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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만770대 예상

49만5천570대 예상치보다 하회

연간 차량 인도량도 하락했다.
그런데 사실 24년에 들어서며 전기차 캐즘은 예상할 수 있는 일이었다.

먼저 전기차를 구매한 사람은 대부분 구매를 한 듯하고 이제는 새로운 기술변화로 기존 전기차사용자 + 신규유입자를 끌어와야 하며
불안정한 배터리를 안정적으로 변화시키는 과제도 필요하다.
테슬라가 지금까지 상승했던 이유는 엔비디아와는 달리 두 남자의 파워에 있었다.

둘은 상성상 안 맞을 것 같은데..
끝은 파국이 아닐까...
#테슬라

테슬라는 -6%로 24년 윗꼬리에이어 하락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12월의 긴 윗꼬리에 이어 25년 1월의 음봉으로 시작되면서 5일선 지지가 필요한 시점이 되었다.

주차트는 5일선을 깨는 음봉으로 기록되고 있고

일차트는 엔벨로프 하단까지 음봉으로 내려왔다.
얼마간 이 가격대를 유지해나갈 듯 한데 반등이 나온다면 우선 5일선회복이 나와야 한다.
큰 상승 속에 조정이 나오고 있는 지금은 나스닥의 조정도 함께 나오고 있다.
트럼프 취임 전까지 또는 1월은 테슬라가 하락, 유지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테슬라가 나스닥의 대표종목인만큼 큰 하락때 나오는 매수세로 현재의 가격을 유지해나간다면 5일선 회복이 가능하다.
희망적인 소식이다.

하지만 이건 바이든의 발표라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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