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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는 내연기관 차량을 2035년부터 판매중단한다고하는데
생각보다 현재 22년이니까 아직 13년이 지나야 35년이 되는 것이니 10년 후의 세계는 어떨지 궁금해진다.
아마도 새로운 차량이 나왔다가도 사람들은 오랜 습성을 잃지 않을 것과 옛것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
다시 내연차가 유행할지도 모르는 일이다.
하지만 믿음은 여전히 가지 않는다는 면에서 중국기업은 투자리스크가 크다.
https://www.hani.co.kr/arti/economy/car/1049424.html
차량용반도체 수급문제는 여전히 진행중이다.
생산에 비해 반도체가 부족하다는게 시장의 성장을 가로막고 있으니, 주주나 차량업계쪽이나 답답할 수 밖에 없다.
앞으로 경쟁력은 전기차를 보다 효율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
그 중 하나가 현대차가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현대차에 기대를 걸만한것도 이떄문이다.
22년의 상반기는 하락으로 이어졌는데 7월이 되자마자
2분기 실적발표를 앞두고 있다.
경제가 망하고 있는데 실적이 좋을 리는 없다.
경기악화로 인해서 기업들이 먼저 체감했을 것이고
실적발표에 따라 주가목표치는 더 낮아질 것이므로
2분기 발표시즌으로 또 한번 코스피는 위기에 처하게 되었다.
그렇기 때문에 대표적으로 lg전자같은 대형주도 추가하락을 피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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