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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3 주요요약 (차량소식, 2분기실적시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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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인도 분기발표는 하락으로 발표했으며

인도네시아 공장 건설은 무산되었다.

https://www.ddaily.co.kr/news/article/?no=240851

#eu내연기관

eu는 내연기관 차량을 2035년부터 판매중단한다고하는데

생각보다 현재 22년이니까 아직 13년이 지나야 35년이 되는 것이니 10년 후의 세계는 어떨지 궁금해진다.

아마도 새로운 차량이 나왔다가도 사람들은 오랜 습성을 잃지 않을 것과 옛것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

다시 내연차가 유행할지도 모르는 일이다.

https://biz.chosun.com/international/international_economy/2022/06/21/6KGJTNG5XZHK5IMULFYZBNFRII/?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

중국은 발빠르게 전기차,승용차 시장에 규모를 늘리고 있다.

https://www.hankyung.com/finance/article/202206295952i

하지만 믿음은 여전히 가지 않는다는 면에서 중국기업은 투자리스크가 크다.

https://www.hani.co.kr/arti/economy/car/1049424.html

차량용반도체 수급문제는 여전히 진행중이다.

https://www.ytn.co.kr/_ln/0104_202207022232438097

생산에 비해 반도체가 부족하다는게 시장의 성장을 가로막고 있으니, 주주나 차량업계쪽이나 답답할 수 밖에 없다.

http://news.bizwatch.co.kr/article/industry/2022/07/01/0024

앞으로 경쟁력은 전기차를 보다 효율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

그 중 하나가 현대차가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현대차에 기대를 걸만한것도 이떄문이다.

#전기차

#2분기실적시즌

https://view.asiae.co.kr/article/2022070311383638331

22년의 상반기는 하락으로 이어졌는데 7월이 되자마자

2분기 실적발표를 앞두고 있다.

경제가 망하고 있는데 실적이 좋을 리는 없다.

경기악화로 인해서 기업들이 먼저 체감했을 것이고

실적발표에 따라 주가목표치는 더 낮아질 것이므로

2분기 발표시즌으로 또 한번 코스피는 위기에 처하게 되었다.

https://www.mk.co.kr/news/stock/view/2022/07/581507/

그렇기 때문에 대표적으로 lg전자같은 대형주도 추가하락을 피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

https://www.yna.co.kr/view/AKR20220702027900002?input=1195m

삼성전자부터 시작되는 실적발표로 인해서

정말 코스피가 2200로 향하는게 아닐까 하는 한주가 될 수 있겠다.

#실적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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